재고가 있음에도 주문이 되지 않는 오류가 생깁니다.

재고가 있음에도 주문이 되지 않는 오류가 생깁니다.

QA

재고가 있음에도 주문이 되지 않는 오류가 생깁니다.

본문

재고가 2개인데도 1개도 주문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장바구니에 담아지지도 않아요. 오류 수정 부탁드립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영카트5에서는 실제 주문서가 접수되지 않았더라도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아두는 등의 행위가 있으면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의 수량도

일단 재고에서 차감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소량의 상품을 동시에

여러 명이 주문하는 것을 막기 위한 것으로 이 정책이 운영하시는 쇼핑몰과

맞지 않다면 프로그램의 코드를 수정하셔서 실제 주문된 건만 재고에서

차감하도록 하는 등의 작업을 해주셔야 합니다.

영카트 소스를 수정하신 것이 없다면 서버 환경 문제로 보여집니다.

호스팅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하드용량을 확인해 보시고,

FTP 로 접근해서 폴더(/data/session)의 권한이 '707' 또는 '777' 인지 확인해 보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884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