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모바일 결제가 되나요?

LGU 모바일 결제가 되나요?

QA

LGU 모바일 결제가 되나요?

본문

피씨웹에서는 문제없이 돌아가는데요.

 

모바일에서는 크롬, 익스에서 모듈다운이 필요하다면서 모듈을 다운받게 합니다. 다운받은 파일은 실행이 안되구요.

 

결제하기 버튼도 orderfom쪽에서 함수실행하나 되던데 그부분에서 else에 걸리니까 display:none ....

 

보니까 모바일에서도 스마트페이가 아니라 xpay가 실행되면서 피씨용 액티브 액스를 다운받게 되는거 같은데요;;

 

제가 영카트를 오픈마켓으로 플젝을 진행하다보니 shop하위 폴더쪽은 하도 많이 건드려서 어디에 문제가 생긴건지

 

잘모르겠어요..;

 

일단 의심가는 부분은 lg/orderfoom5.php 였나..여기서 lgu+쪽 js파일을 불러오는 부분에서 문제가 생기는거 같은데..

 

저랑 같은 증상이 있으신분 안계시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영카트5 기본 프로그램에서는 모바일 환경일 때는 스마트페이가 실행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현재는 모바일 환경에서도 PC 결제 모듈을 실행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모바일 환경에서는 모바일 결제 모듈이 로드 되도록 프로그램을 수정하셔야 합니다.

아 제가 그래서 최신버전 영카트에서 다시 lgxpay쪽 파일을 전부 현재프로젝트에 적용시켰는데도,,증상이 같습니다.
혹시 모바일/피씨 모듈이 로드하는 분기가 있는 파일점 가르쳐주세요.ㅠㅠ

shop/orderform.php 파일 상단에 아래와 같은 코드가 있습니다.


if (G5_IS_MOBILE) {
    include_once(G5_MSHOP_PATH.'/orderform.php');
    return;
}

모바일에서는 mobile/shop/orderform.php 파일을 사용합니다.

와..제가 멍청했습니다.
반응형으로 만들다보니 G5_USE_MOBILE 상수가 false인것도 모르고;;
편리님 계속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덕분에 잘해결되었습니다!

모바일 결제는 모바일기기에서만 테스트하시는것을 권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6,790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