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_cli_x64 파일을 바이너리 타입으로 다시 업로드하여 주십시오.] 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pp_cli_x64 파일을 바이너리 타입으로 다시 업로드하여 주십시오.] 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QA

[pp_cli_x64 파일을 바이너리 타입으로 다시 업로드하여 주십시오.] 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본문

안녕하세요. 
먼저 저는 이 방면에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초짜임을 감안하고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

영카트5를 설치하고 KCP신청도 다 하고 했는데 쇼핑몰 설정으로 들어가면 
[pp_cli_x64 파일을 바이너리 타입으로 다시 업로드하여 주십시오.] 라는 메세지가 나오네요. 

여기 홈페이지에서 해결책을 찾아보니 두가지를 테스트해보라 하더군요. 

1> 
http://sir.co.kr/bbs/board.php?bo_table=yc4_faq&wr_id=67
여기서 해보라는대로 SSH 나 Telnet 접속 후 쉘환경에서  ./pp_cli -h  를 실행하면
error01.JPG
 이렇게 뜹니다. 

2> http://ncube.net/11033
위 블로그에서 지정하는대로 php 파일을 만들어서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결과는...


Array 
    [0] => /home2/restime/public_html/gb5/shop/kcp/bin/pp_cli_x64: 2: Syntax error: ")" unexpected 

요렇게 나오고요. 
php파일의 URL은 http://friendz.net/gb5/test.php 입니다.
- 세이프모드는 off 상태입니다. 
- pp_cli, pp_cli_x64 모두 filezilla로 binary로 올렸으며 권한도 755로 줬습니다. 

 부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사용하시는 서버가 64비트인 것으로 보입니다.
./pp_cli -h 명령어 대신 ./pp_cli_x64 -h 명령을 실행하셔서 제대로 결과가 나오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말씀대로 해봤는데 32비트용 pp_cli를 돌렸을때랑 똑같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http://friendz.net/temp/error02.JPG
리플에는 사진이 안나오네요. 위 사진을 봐주세요.
ㅜㅜ

확실치는 않지만 파일이 바이너리 타입으로 제대로 업로드 되지 않았거나
파일을 실행할 수 있는 권한이 없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서버 전문가에게
문의를 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파일은 filezilla로 확실하게 binary타입으로 올렸고... 혹시나 해서 total commander로도 다시 binary타입으로 올려봤습니다.
파일을 실행할 수 있는 권한이 없을 수 있다하셨는데... 이 경우 서버관리자 분께 구체적으로 뭘 어떻게 요청드리면 되는걸까요? ㅜㅜ

서버 관리자분께 문의한 결과 아래와 같은 답변을 얻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리눅스용으로 보입니다만 저희 모든 서버군은 freebsd 유닉스 계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에따라 해당 freebsd에 맞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어떻게 하면 될까요? 유닉스용 pp_cli는 어디에서 받을 수 있는지... 막막하네요. ㅜㅜ

KCP홈페이지 자료실( https://admin8.kcp.co.kr/assist/main.mainAction.do?g_menu_id=16&m_menu_id=1048576&swf_page_num=5&swf_page_sub=5 ) 에 freebsd용 샘플 파일이 있어서 거기에 들어있는 pp_cli로 해보았더니 이번엔 조금 다른 에러가 뜹니다.
http://friendz.net/temp/error03.JPG
검색을 해보았는데 아무래도 64비트용이 아니라서 그런거 같기도 한데... 자료실에는 freebsd용 64비트 파일이 따로 없네요. 따로 문의를 해봐야하는걸까요?

오늘 KCP측으로부터 freebsd용 64비트 pp_cli 파일을 이메일로 받아서 실행했더니 다음과 같이 성공했습니다!
http://friendz.net/temp/done.JPG
요청해서 받은 pp_cli가 64비트용이라 pp_cli_x64도 같은 파일로 리네임해서 덮어 씌워줬구요.
그런데 쇼핑몰 설정으로 들어가면 아직도 [pp_cli_x64 파일을 바이너리 타입으로 다시 업로드하여 주십시오.] 라는 메세지가 나오더군요. 아직 뭐가 남은걸까요? ㅜㅜ

리눅스용과 freebsd 용 모듈의 결과 값이 달라서인 것 같습니다.
shop_admin/configform.php 파일에서 아래 코드를 주석처리하신 후 사용하세요.


// echo module_exec_check(G5_SHOP_PATH.$exe, 'pp_cli');

주석처리하니 해결 되었습니다. 끈질긴 초보적인 질문들에 답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ㅜㅜ
받은 freebsd 용 64비트 pp_cli_x64 파일은 다른 분들을 위해 자료실에 업로드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서버 환경에 맞는 바이너리 파일이 설치되어야 합니다.

32bit OS 인지 64bit 확인부터 하시고 그에 맞는 버전의 모듈을 설치해보십시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6,792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