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의 기초생활수급자 ㄷㄷ.jpg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강남의 기초생활수급자 ㄷㄷ.jpg 정보

강남의 기초생활수급자 ㄷㄷ.jpg

본문

69kXLHz.jpg 

추천
0

댓글 10개

김성태 의원님 그러실 때가 아닌데요??? 새누리당에서 뭐하고 있는지 모른다고 하실껀가요? 김무성계라 조금은 아실텐데..?
남탓하지 말고 내부부터 단속하시죠.... 거대한 돈의 흐름이 어딘지 뻔히 아시면서 모르는척은...
김성태의원은 개인적으로 듣보잡이라서 일단 pass하지만 나라세금이 저렇게 쓰이고있다는게 참으로 기가막힙니다.
글쎄요...bmw 몰면서 기초수급자행세(?)하는게 옳은일인지는 모르겠네요..

하나같이(?) 중고차라고 구매했다죠...
국가의주인인 국민이 똥오줌 못가리니, 도둑이 날치는거고 국가가기울고 국민이 착취당하는거겠죠.
이 모든 상황이 자업자득이라 국민이 불쌍하다 말 못할 상황이죠.

저 뽕밭,밭 뿐인 땅덩어리가 어떻게 비싼 땅덩어리가 되어있는지?.
강남 아줌마 치마바람이 어떻게 나오게 됐는지?,8학군이 어떻게 왜? 생성됐는지?,옛드라마에 자주 보던 부자집에 장군의 아들,딸들이야기?, 오렌지족용어?, 땅투기?, 졸부?..이런게 모든  원조가 어떻게 나오고 유래됐는지 이모든게 부정한 권력가 한사람으로부터 만들어져나온  결과와 파장이죠.


이 모두가  우리국민이 포기한 과거의  잘못된 상황이 만들어낸 허상이죠.


국민스스로 가기권리를 찾기위해 싸우지않으면 , 그누구도  그 국민을 위해 권리를 대신해서 찾아주지 않는거죠.

사람도 각자 그 그릇의 크기를 달리하듯 한 국가의 국민수준도 그 그릇의 크기를 가늠할수있는 역량이라는 게있죠.

최소한 짧게 지난 역사를 보더라도 일제에게 패망이후 보여준 우리나라국민 모습은
가치 상실의 결과로 보여주는 인과 응보의 결과인것 같습니다.

민족이란, 독립이란,국민이란,민주주의란, 정의라는, 권리라는,사랑이란 이모든것들의 개념 상실 결과로 만들어져버린 ... 착취당하는 노예근성에 쪄들어버려진 국민이라는게 그 문제인것 같습니다.

수많은 어린학생들, 소수 선지자들의 피를 바쳐 참된 가치를 위해 싸워온게 역부족인 나라의 국민성인거죠.
전체 195,269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38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