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용도로 작은 메모지와 펜 갖고다니는 분 계신지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메모 용도로 작은 메모지와 펜 갖고다니는 분 계신지요...? 정보

메모 용도로 작은 메모지와 펜 갖고다니는 분 계신지요...?

본문



안녕하세요..

요즘은 스마트폰이 일상화되어서

각종 메모할 것도 볼펜+메모지를 쓰지 않고 핸드폰에 저장하는데

양복 입고 회의 같은 데 참석할 때는 아직 얇은 메모지와 펜을 이용해 필기하는 분 계신지요...?


펜과 메모지도 크면 짐이 되어서 양복 상의 속주머니에 넣고다니는 것도 일인데

혹시 작은 메모지, 작은 필기구가 있다면 사용하시는 것 있으신지요...?

아니면 요즘 시대에는 펜과 메모장은 좀 오버일까요...?


추천
0

댓글 15개

펜과 메모지에 작성 하는게 좋을듯 하네요

이유

1.글을 쓰면 자기도 모르게 기억이 더 잘 떠오를 때가 있습니다.(암기력)

2.종이로 작성한것은 예전 옛 추억이 담겨져 보이지만 스마트폰이나 등등 좀 딱딱한 분위기 인듯 하네요

3.보안 취약점 우리나라 인터넷 망 기술(속도)은 인정은 하지만 보안은 아직은 미흡한듯 합니다.(중요 메모라면 해킹을 당할수 있다는점)

요즘 뉴스에 자주뜨는 국 xx 해킹 처럼 말이죠


 들고가도 쓸 일은 거의 없지만 그냥 예의같습니다. 위는 제 다이어리중 가장 아끼는 다이어리고 실제 쓰지는 않습니다.
회사 다닐적에 회의할때는 이면지...
회의 끝나고 철 해뒀습니다...이득 많이 봤었죠.

사유...상대방이 낙서한 글자와 그림이 그대로 있으니
서로 딴말 못하게 되더군요.
가방을 초등학교 입학 후부터 지금까지 항상 갖고 다녔고 그래서 그 안에 아직도 필통이랑 노트 작은 거는 꼭 갖고 다닙니다.
아무래도 스마트폰이 있어서 정말 급하게 할 땐 그냥 폰으로 카메라 켜서 찍지만 아닌 경우엔 노트 꺼내서 씁니다.
평소에도 메모를 자주 사용합니다.
어느정도 손으로 메모한 내용을 PC나 모바일기기로
솜클라우드에 저장해둡니다.
전체 195,269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38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