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리더에서 읽어온 자료들을... > 그누4 질문답변

그누4 질문답변

그누보드4 관련 질문은 QA 로 이전됩니다. QA 그누보드4 바로가기
기존 게시물은 열람만 가능합니다.

RSS 리더에서 읽어온 자료들을... 정보

RSS 리더에서 읽어온 자료들을...

본문

오류가 나는곳의 주소를 알려주시면 더 빠르고 정확하게 답변 받을 수 있습니다.

오류 주소 : http://wwndb.com

위에 가보시면 google 에서 지금 rss 자료를 읽어오고 있는데요,
아직 캐싱을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읽을때마다 구글에서 불러와야 합니다.
RSS 리더에서 읽어온 자료들을 db 에 그때마다 추가적으로 자동 저장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그리고 또 저렇게 RSS 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읽어서 그중에서 link 를 타서 본문으로 가서 내용을 긁어오는 일종의 봇을 만드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ㅡ,.ㅡ; 정말 사이트 하나 만들기 어렵네용...

댓글 전체

RSS자료에서 새로운 자료가 있다면 DB에 저장하는 코드를 만들어서 서버에서 일정시간마다 자동으로 실행되게 하는 법. 리눅스서버의 경우 cron 명령어 활용

RSS자료에서 링크주소가 따로 <link>http://www.daum.net</link>로 제공된다면 상관없지만.
본문에 포함되어 있다면 정규표현식으로 걸러내서 파일오픈이나 소켓으로 불러온 다음에 거기서 원하는 자료를 explode, split, 정규표현식을 활용하여 원하는 형식으로 가공.

한마디로 노가다.
네이버 뉴스 검색자료를 cron으로 시간마다 주기적으로 RSS피드 불러서 새로운 글만 저장시켜 현재 사용중입니다.

네이버나 구글이나 RSS처리는 동일하고 언어셋만 틀린경우구요. 서버를 가지고 있는 상태라서 cron 작업이 가능햇습니다.

네이버 뉴스자료를 그누보드에 등록시 링크주소와 작성시간 검색해서 중복값 체크하고 중복아닐경우만 저장시킵니다.
//중복여부 검사
$sql = "select count(*) as cnt from $board_table where wr_link1 = '$link' and wr_datetime = '$item[pubdate]'";

저장하는 방법은 간단히 설명드려서 /bbs/write_update.skin 을 보고 상황에 맞게 각색하시면 됩니다.

서버호스팅이 아닌경우에는 cron 사용이 곤란하니 다른방법을 시도해야겠죠.
전체 66,558 |RSS
그누4 질문답변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