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누리빌더 2.1 euc-kr > 그누4 빌더

그누4 빌더

설치하면 순식간에 홈페이지가 뚝딱 생기는 빌더를 사용해 보세요.
빌더의 저작권은 해당 빌더 제작자님께 있으며, 그누보드의 저작권과 다를 수 있습니다.
빌더 다운로드시 좋아요와 감사의 코멘트를 남기시면 제작자에게 큰 힘이됩니다. ^^y
주의) 빌더에 포함된 CHEDITOR의 경우 SIR에서 배포하는 조건으로 포함하는 것을 허락하며,
다른 곳에서 배포하는 경우 CHEDITOR를 제거하시거나 CHEDITOR를 구입하여 배포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누리빌더 2.1 euc-kr 정보

오누리빌더 2.1 euc-kr

첨부파일

오누리빌더 2.1 euc-kr.tgz (3.3M) 1063회 다운로드 2011-07-03 17:31:54

본문

버전 : 2.1
날짜 : 11.6.26

2.1 버전의 정식 배포판 입니다.
이 버전은 아래와 같은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최초 설치시 축하 메시지와 함께 빌더 설치완료 화면이 표기됩니다.

기본 설치시에는 아래와 같은 기본내용이 표기됩니다.

1. 전체 메뉴 보기기능
- 사이트맵과 동일한 기능의 메뉴보기 기능입니다.
- 전체적인 게시판과 그룹을 볼 수 있습니다.

2. 기본 추가 게시판
- 총 3개의 그룹이 추가됩니다.
- 각 그룹은 공지, 커뮤니티, 갤러리로 나누어집니다.
- 공지 그룹에는 공지사항, 한줄메모 게시판이 있습니다.
- 커뮤니티 그룹에는 자유게시판과, 게시판1 ~ 4 게시판이 있습니다.
- 갤러리 그룹에는 메인의 이미지를 표시하는 갤러리 게시판 입니다.

2. 회원 사진 추가가능
- 회원 아이콘과는 별도로 회원 사진을 추가 하였습니다.
- 이 아이콘은, 로그인창, 게시물, 코멘트에 각각 표시 됩니다.

3. 회원 레벨 기능
- 회원 레벨 기능은 회원이 로그인, 글쓰기, 코멘트 달기등의 활동을 할 경우 포인트와는 별도로 생성되는 계급 제도입니다.
- 포인트와는 달리 회원레벨에 사용되는 점수는 차감되지 않으며, 활동할때마다 해당 점수는 누적이 됩니다.
- 누적되는 점수는 레벨 과 경험치량으로 표시됩니다.
- 이 기능은 extend/extend.level.php 파일을 참조하십시요.

4. 게시물 신고 기능
- 게시판에는 기본적으로 게시물 신고기능이 추가 되어있습니다.
- 모든 회원은 게시물 신고가 가능하지만 자신보다 권한이 높은 게시물은 신고할 수 없습니다. (즉, 일반 회원은 관리자 글을 신고할 수 없습니다.)
- 신고된 게시물은 [신고] 타이틀이 붙고, 해당 내용은 바로 볼 수 없지만, 내용보기를 통해 해당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 일부 실수로 신고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 반대로 신고취소기능을 추가 하였습니다. 신고를 취소하면 다시 해당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 신고가 일정 횟수 이상 누적되면 더이상 내용보기가 표기 되지 않으며, 해당 게시물은 볼 수 없게됩니다.
- 관리자가 신고취소기능을 누르면 누적된 모든 신고횟수가 0으로 초기화 되 게시물을 볼 수 있게됩니다.

5. 아이템 몰
- 아이템몰은 회원의 포인트 소비를 위한 하나의 컨텐츠로 현재 아이템은 사용자가 별도로 추가하여야 합니다.
- 단, 기본적인 코멘트의 배경색, 코멘트의 글자색상 기능은 추가 되어 있으므로 아래와 같이 아이템을 추가하면 기본 기능이 동작됩니다.

아이템 몰 사용법
- 아이템몰은 service/item/ 폴더에 전체적인 내용이 있으며 아이템몰의 기본적인 함수는 extend/extend.item.php 파일을 참조하십시요.

- 관리자로 접속한 뒤, 메인 화면 상단메뉴의 new 아이콘이 표기된 아이템몰 메뉴로 이동합니다.
- 관리자일 경우에만 아이템 등록 메뉴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이 메뉴를 누르면 아이템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예로 코멘트 글자색상을 #993333 표기하는 (자세한 아이템 내용은 extend/extend.item.php 파일을 참조하십시요. ) 아이템을 생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코드는 C003 으로 생성하고, 이름은 코멘트 C003으로 표기합니다. 레벨, 위치, 판매유무는 임의로 넣고 (아직 비활성인 메뉴입니다.) 가격을 결정합니다.
- 기간의 경우 (일) 단위로 3을 입력하면 3일동안 아이템이 유지가 됩니다. 만약 기간 단위가 아닌 아이템 사용갯수로 정할 때는 갯수 부분에 숫자를 넣습니다.
- 만약 아이템 갯수에 10을 넣는 다면 해당 아이템은 10회 사용후 자동 삭제됩니다. (기간의 경 우 역시 동일합니다.)
- 기간 만료나 횟수 만료로 삭제된 아이템은 쪽지로 해당 회원에게 이를 알려주게됩니다.
- 무한대 아이템의 경 우 그대로 -1을 유지시키면 됩니다.
- 설명부분에는 아이템에 대한 설명 글을 넣고 아이템 이미지를 등록 후 아이템 생성하기 버튼을 누르면 아이템이 생성됩니다.
- 아이템 수정 및 삭제는 아이템을 선택해서 들어가면 해당 메뉴가 활성화 되며 관리자 외에는 아이템 구매 버튼만 활성화 됩니다.
- 아이템 구입시 해당 포인트만큼 소비 되므로 주의가 요구 됩니다.
- 기본적으로 추가되어 있는 기능은 오누리 사이트와 동일하므로 코드를 확인하고 아이템을 생성해 넣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아이템 기능은 본인이 직접 추가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6. 그누보드 4.34.06 패치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7. 따라다니는 우측 롤링 메뉴는 template/basic/head.php 파일상단 <?//include ("$g4[path]/template/$template[te_11]/include/rolling.php");?> 부분의 주석을 해제한 후 수정하여 사용하십시요.


※ 일부 완료되지 못한 부분과 버그가 있을 수 있어 틈틈히 패치해 나갈 예정이니 이점 양해 구합니다.
추천
21

댓글 전체

아이템샵을 사용하면 오류가 생기는데 생기는 원인이 뭐죠?
메인이나 아이템샵에서 오류생기고 사진을 올려도 등록되지 않습니다.
오류 정보를 알려주세요. 오류 링크를 걸어주셔도 됩니다.

아직 완성된 스킨이 아니기 때문에 정보의 피드백이 필요합니다.
Warning: getimagesize(../../img/item/A001.gif) [function.getimagesize]: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reret_fam/public_html/ONU/service/item/index.php on line 103
이런 오류가 납니다.
관리자 모드에서 이미지 미사용을 해도 NOIMG 로고가 떠요
그리고 회원 가입시 이미지등록을 해도 똑같이 NOIMG 로고가 떠요
그리고 위에 웹엔님이 올려주신 아이템등록시 나타나는 오류도 역시 뜨는군요
You have an error in your SQL syntax; check the manual that corresponds to your MySQL server version for the right syntax to use near 'TYPE=MyISAM AUTO_INCREMENT=1' at line 42
이런 에러가 보이네욤..
게시판을 클릭했을때 뿌려지는 방식이 특이하네요...
바로 게시판이 나오는게 아니라 그 안에 게시판들 제목들이 나오네요...이건 약간 적용이 안되네요
전체 345 |RSS
그누4 빌더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