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허브 오픈 안내 > 공지사항

공지사항

컨텐츠허브 오픈 안내 정보

컨텐츠허브 오픈 안내
  • 관리자
  • 조회 3,089
  • 댓글 0

본문

컨텐츠허브는 기존의 컨텐츠몰과는 다르게 회원님들의 컨텐츠를 SIR에서 노출하고 회원님들의 홈페이지에서 직접 판매하는 방식입니다.

때문에 SIR에 수수료를 내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다만,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계셔야 하며 홈페이지에 코드를 직접 적용해야 한다는 점, 원활한 컨텐츠 판매를 위하여 전자결제를 추가로 붙이셔야 한다는 점이 다릅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다면 컨텐츠허브의 이용안내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ir.co.kr/chub/guide.php

 

컨텐츠몰의 미숙한 운영으로 실망을 안겨 드린것을 이번 서비스로 만회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5월말까지는 컨텐츠허브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 기간으로 하루 990원의 광고료로 광고(AD)를 올릴수 있습니다. 광고료는 포인트 또는 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결제하시면 다음날 컨텐츠허브 상단 AD컨텐츠에 노출됩니다.

먼저 결제를 하시는 분들의 컨텐츠가 왼쪽부터 차례대로 노출되며 배너 공간이 모두 판매되면 더 이상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기간이 지난후에는 변경된 광고료를 다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393
공지사항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