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몰 운영중단 안내 > 공지사항

공지사항

컨텐츠몰 운영중단 안내 정보

컨텐츠몰 운영중단 안내
  • 관리자
  • 조회 3,915
  • 댓글 0

본문

컨텐츠몰에 CP로 가입하신 회원님들과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하여 준비중인 회원님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컨텐츠몰 서비스를 조만간 중단할 예정입니다.

서비스의 중단은 2015년 4월 19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그 이후로는 이미 등록된 CP정보 및 각종 등록증 이미지 그리고 컨텐츠 정보등, 컨텐츠몰과 관련된 자료를 서버에서 모두 삭제할 예정입니다.

 

오픈후 미숙한 운영과 접근성 부족등으로 인하여 오랫동안 컨텐츠몰의 오픈을 기다리고 계셨을 회원님들께 실망만을 안겨드리고 운영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좀더 지켜보지 않고 운영을 급하게 중단하게 된 이유는 아직 컨텐츠몰의 판매가 활성화 되지 않았고, 컨텐츠몰에 접근하기가 어려운 점 그리고 서비스 중단에 가장 큰 이유가 됐던 저희들이 적정한 수수료라고 판단한 부분이 정말 힘들게 개발하셨을 프로그램을 중간의 판매대행 단계에서 수익을 착취하는 듯한 느낌이 들어 저희 회사의 운영 취지와는 맞지 않는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레 컨텐츠몰의 운영중단 소식을 알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수개월동안 준비하여 오픈한 서비스가 회원님들께 만족을 드리지 못하고 너무 빨리 중단하게 되었지만 이번의 실패를 거울삼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빠른 시일내에 회원님들께 다시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이미 판매되었거나 서비스 중단 시점까지 판매되는 컨텐츠에 대해서는 컨텐츠몰 관련 약관에 따라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393
공지사항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