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4 판매 및 고객지원 중단 안내 > 공지사항

공지사항

영카트4 판매 및 고객지원 중단 안내 정보

영카트4 판매 및 고객지원 중단 안내
  • 관리자
  • 조회 23,882
  • 댓글 0

본문

영카트4를 2014년 1월 31일 까지만 판매하며 올해 연말까지만 고객지원을 해드린다는 안내를 해드린바 있습니다.
그러나 별도의 공지로 안내를 하지 않아 아직도 영카트4가 판매중단 되었다는 사실을 모르는 회원님들이 많이 계셔서 안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영카트4는 기존 영카트4 구입자분들에 한해서 무제한으로 무료 배포를 합니다.
고객지원은 올해 연말로 중단이 되지만 이것이 사용상의 제한을 두는것은 아니며 기간 제한없이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등록번호는 기존에 구입하셨던 영카트4의 등록번호를 그대로 복사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단, 무료로 사용하시는 영카트4에 대해서는 고객지원 하지 않습니다.

올해 연말이 지나면 영카트4 전용 질문답변 게시판은 운영하지 않으며, 웹브라우저의 버전업, 국가및기타정책의 변경, 기술발달등 외부요인으로 인한 프로그램 오류에 대해서는 더이상 패치버전을 내놓지 않을 예정입니다.
이점 양지하시어 영카트5 버전으로의 변환 또는 기타 다른 솔루션 등으로의 이전 대책을 미리 세워 두시기 바랍니다.

또한, 2013년 이후에 영카트4를 구입하신 회원님들께는 KCP 가입비 면제와 KCP 2차 리셀러 무상 등록이라는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미 안내해 드린 내용이므로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그동안 영카트4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구입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393
공지사항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