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좀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아 좀 정보

아 좀

본문

낚이지말자고 ..그렇게 다짐했거만...

낚이고 ..또 낚습니다.




플러그인과 팁을 모르시는건가 질문을 모르시는건가요? ^^

플러그인이라고올리시고 카페 홍보로 낚이시고....



추천
0

댓글 18개

파일 다운받을수 있도록 카페에다가 링크걸어놔슨ㄴ데 먼 또 낙였다는 소리를 하시는지 뒤통수치는데에는 역시나 ㅎㅎ
http://cafe.naver.com/thest1/12421  카페가면 2d 슈팅게임 소스 파일첨부되어있어서 다운해놧는데 왜 신고하신거죠??

무슨 개념이신지?  사이트에 소스다운받는거랑 카페에 소스다운받는거랑 카페에 소스다운받게 해놓으면 안되는 이유라도?

사이트는 호스팅 만료되면 다날라가니까 카페에다가 자료수집중이엇는데.. 어이없네요.
저기... 카페에 가입을 해야하니 광고로 보여지는거죠
제가 앱보드님 카페에 글쓰면서 제사이트에 자료 올리고 와서 다운받아 가라고 하면....?
어이가 없을 정도의 글은 아닌 것으로 보이네요. 그렇다고 딱히 규칙에 어긋나는 행동도 아니구요. 근데 그누보드 자체 다운로드 기능이 불안정 한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어디 오지에 박혀있어 기억하기도 힘이 드는 그런 이름없는 사이트도 아닌데 마치 넓게 오픈하고자 자신이 운영하는 카페 자료실 링크도 걸어 놓았다는 식의 글은 눈가리고 아웅!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그리고 오육칠팔님이 그렇게 아무 생각없이 글을 쓰시는 분도 아니구요.

지적이 한번 두번되고 그렇게 반복되어진다면 문제는 자신의 행동에 있다고 생각하시고 한번 둘러보세요. 99%는 자신의 문제로 지적받고 있다는 판단이 서실겁니다.


왜 쪽지난리시나요?

일단 앱보드님께 쪽지로 받을만큼 무개념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팁자료실에 질문글올리시는것 예전부터 몇번이고 하셨고..

플러그인자료실도 마찬가지이구요 예전이구 게시판성격에 맞지않는글이라고 몇번이고 올리신전적이 있었는데
오히려 저보고 무개념이라고 하시니....뭐라 할말이 없습니다..

덧붙이자면 지금 유료스킨에 올리신것도 최소한 유료스킨을 올렸다면
http://sir.co.kr/bbs/board.php?bo_table=g4_skin_charge&wr_id=533
작품에대한 설명이나 없이 딱 이미지하나 올려놓고 ..저게 유료스킨게시판에 올라와야 하는게시물인지..
구분이 안가네요.... ㅡ.ㅡ;;

예전부터 다른분들에게도 몇번이고 언급을 당하신걸로 알고있는데..

최소한 두번다시 같은행동을 실수하시거나 안했으면 하는데 그래도 계속 그렇게 하시니...좀 답답할뿐입니다.
으음...  사이트 호스팅 만료되면 다날라기까....  라는 것은 sir 계정이 날라간다는 의미이신건지..
일단 sir에 첨부파일을 올리고, 그것의 설명이나 링크에 본인이 운영하는 홈페이지 주소를 추가로 적는 것이 어떨까요?
저는 그렇게 하는데... 

일단 sir 에 스킨이나, 팁을 올리면 거기서 최대한 해결될수 있도록 하고,
부득이 한 경우에는 외부로 해당 파일을 내려 받을수 있도록 하는 것이 보기 좋습니다.
여기서 부득이한 경우라 함은  파일 용량이 크거나,  저작권이 의심되서 해당 제작사 홈페이지에서 직접 내려받게 하거나 등등..

안타까운 마음에 몇자 적고 갑니다.
심여를 끼쳐서 죄송합니다. - 그누 접어야겠어요. 활동을 해도 욕만먹으니 쩝.. 워드프레스나해야겟네요~~

그동안 감사드렸습니다~
??  애드센스을 말씀하시는건가?

애드센스는 엄연히 냑에서 뛰우라고 되있는것인데..................;;;;;;
전체 1,95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5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