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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만들어본 가위바위보 정보

그냥 만들어본 가위바위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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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플하게 400줄이내로 짠 가위바위보입니다.

 

게임의 기본이 되는 주사위게임의 축소판이기도 하죠!

 

처음 만들때는 더 심플했는데, 하나 둘 살을 붙이다 보니.. ㅋㅋㅋ

언젠간 다 만들날이 올지 모르겠지만 .. !! 

 

그냥 콕콕 눌러보고 가세요! 

 

http://npcne.kr/game/handfigh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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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7개

아니요! mob 들이예요! K님 건강하셨죠!? ㅋㅋㅋ 이렇게 다시뵈어서 좋네요!
현재는 NPC 스크립트나 MOB스크립트를 자동화시키고있어요!ㅋㅋㅋ
어라! 그런가요!?
그건 가위바위보를 엄청잘하셔서 그런거 아닌가요!ㅋㅋㅋ
캐릭터마다 밸런싱을 조절했다던지 그런게 없어요! ^^
저도 비슷하게 했어요! 그래도 사실 그렇게도 나올 수 있겠구나 싶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배열값 딱 4개만 넣어두고, 그걸 랜덤함수로 한번만 써서 호출했거든요.ㅋㅋ
아래 블루엔젤님 댓글에 답변단 것처럼, 여러가지 확장해서 넣으려고 초기값은 엄청 심플하게 .. ㅎㅎㅎ

지금이야 400줄이내 코드를 최적화해서 290줄로 줄였지만,
무언가 가위바위보에 스킬등을 추가한 후에
다시 function 에서 class 로 변화될 때 쯤엔 더 많이 발전해있...

..을거긴 한데, 전 왜 이렇게 쓸데없는걸 만들고있을까요! ㅋㅋㅋㅋㅋㅋ
소스는 단순하게 mt_rand() 로만 되어있어요! 너무 단순해서 그런가..ㅋㅋ



$battle_code=array("BATTLE","가위","바위","보");
	$cpu_hand=$battle_code[mt_rand(1,3)];
	$player_hand=($post_destiny==4)?$battle_code[mt_rand(1,3)]:$battle_code[$post_destiny];
저도 그닥 잘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누보드가 좋아요! 고수분들 코드를 하나둘 보면서 익혀나가는 기쁨이!
항목중에 랜덤도있으므로
결과 알려줄시 상대가 뭘냈고 내가 뭘내서 결과가
도출 되었는지 알수 있으면 좋겠네요
하하 그걸 할려고 하다가 나중을 위해 미뤄두었어요!
결과라는 곳은 언제나 총체적인 그 사람의 활동범위가 누적되는 곳이다 싶어서
조금더 다양한 행동패턴등이 들어가고 나서 넣을려고 지금은 단순히 '기록'이라는 항목을 붙여두었어요!
여러사람이 함께 통신하면서 해야하는 경우라면야 의미있지만,
이렇게 단순한 턴제라면 xhr 사용하는데 의미가 없을것 같아요!
아마 그렇게 하려했다면 Node.js 쓰거나 그랬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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