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에 대해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워드프레스에 대해 정보

워드프레스에 대해

본문

아시는분은 꽤 있나요?

 

그누보드 보단 왠지 워드프레스가 끌리는?

추천
0

댓글 5개

워드프레스  설치형 블로그라고 보시면되며, 테마와 플러그인에 따라서 광범위하게 여러가지 형태의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구축할수 있습니다.
장점 : 위에서 언급했듯이 전세계 수많은 디자인, 프로그래머가 만들어 내서, 설치를 쉽게 할수 있다는 점.
단점 : 영어위주의 테마와 플러그인의 에러 및 운영관리 법에 있어서 국내 분들에게는 한계가 있음. 버젼에 맞게 설치를 하지않거나, 테마를 설치하고, 테마의 기능을 잘 이해하지 못해 디자인과 플러그인이 깨지는 일이 빈번하게 발생되고 있습니다.

대처법 : 워드프레스를 꼭 사용하시려면, 디자이너와 프로그래머가 많은 경험이 있지않는이상.
에러가 많이 발생합니다.

정확하게는 모르겠으나, 그누보드와 워드프레스를 설치한뒤, 호스팅업체에서, 워드프레스 설치한 호스팅의 비번을 자주바꿔라 합니다. 바이러스공격??이라고 해야할까 그렇다고, 다른 호스팅에 영향을 준다고 하네요.

저도 1년정도 워드프레스를 가지고 의뢰받아서 프로젝트를 진행해 봤지만, 기초부터 제작하여 쓰지않는이상.
수많은 테마를 가지고 설치한다면, 반대입장입니다. 에러가 너무 많아요.

결론은 제대로 퍼블리싱과 코딩을 한뒤 하시면 괜찮을 것 같으네요.~
워드프레스....... 디자인 감각과 능력이 없는 제게는 아주 좋은 툴입니다. 물론 그누보드와는 사용 용도가 완전히 다르니 비교는 할 필요가 없구요. 본인이 만들고자 하거나 운영하고자 하는 목적에 맞게 툴은 선택하면 되는거 같습니다.
테마나 플러그인을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는건 하나도 없지만 에러나는거 한번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도 쉽구요. 그래서인지 편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체 195,309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76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