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작 문의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정보

홈페이지 제작 문의

본문

안녕하세요 여기에 작성을 해도 되는지 잘 모르겠지만.. 

 

문제가 된다면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를 새롭게 제작을 하고자 해서 이리저리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일반 페이지와 게시판 2개정도로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일반페이지는 15page정도, 반응형)

 

기능적으로는 복잡하지 않을거라고 생각을 했습니다...복잡한 기능보다는 간단하고 좀 깔끔한 홈페이지로 만들고자 했습니다.

 

그래서 레퍼런스 할만한 사이트를 찾아서 문의를 몇군데 했는데 가격이 천차 만별이더군요...

 

무작성 싸도고 해서 계약을 하기도 그렇고 그렇다고 비싼업체에 계약을 하기도 그렇고 ... 비싼 업체에 계약을 하게 되었을때 어떤 결과물이 나올지도 모르겠고...

 

물론 비싼 업체가 조금이라도 신경을 쓸거라고 생각을 하지만... 예산이 넉넉하지 못하니 고민입니다.

 

상황에 따라서 제작비용이 다르겠지만, 러프하게라도 제작가격이 어떻게 될지 혹시 말씀해주실수 있을까요?

 

추천
0

댓글 8개

필요없는 어드바이스일지 모르겠지만, 몇자 남겨 봅니다.
일단 저는 위와같은 형식으로 홈페이지 견적 요청이 들어오면, 집으로 비유를 해드립니다.
홈페이지를 하나 만드는데 견적이 얼마인가요...
라는 질문은 내가 집을 하나 지으려는데 견적이 얼마인가요... 라는 질문이랑 똑같다고 말이지요.
집을 비유로 한다면 설계는 어떻게, 자재는 어떻게, 인테리어는 어떻게, 내부설비는 어떻게, 유지보수관리는 어떻게...라는 내용없이 견적이 나오지 않듯이, 홈페이지도 마찬가지이지요.
15페이지 내외 반응형이다..라는 조금은 구체적인 정보를 주셨습니다만.. 주관적으로 판단할 여지가 상당합니다.
당연히 견적가가 천차만별이 되겠지요.
정확한 견적을 바라시는 경우에는 참고할 만한 사이트를 찾아서 해당사이트 정도의 제작이면?
이라는 식의 견적문의가 가장 정확한 답변을 받아보실거구요.
실무자 입장에서는 클라이언트측 현재 가용예산 200이면 200, 300이면 300 이런식으로 가용예산을 처음부터 정해놓고
해당 금액내 원하는 작업이 여기까지다 라고 질문하시는게 대화하기에 가장 좋습니다.
전체 195,271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40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