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진당 해산에 대해 잘 생각해 보시죠!!!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통진당 해산에 대해 잘 생각해 보시죠!!! 정보

통진당 해산에 대해 잘 생각해 보시죠!!!

본문

*통진당은 진성회원이 3만명이나 되는 민주주의를 추구하는 정당인데

그 구성원 또는 당직자(당직장 역시 구성원) 몇명의 행위로 인해

그 정당을 해산 하는게 정당한가에 대해 생각해봅시다.

 

*통진당의 강령과 행위는  노동자, 농민등의 권익을 대표하겠다는 것인데

그 내용이 수구들의 생각과 다르다는 이유로 그 정당을 해산 하는게 정당한가?

 

*대한민국의 헌법은 언론.출판.집회.결사의 자유가 있는데

정당의 구성원의 일탈을 전체의 행위인양 몰아 붙인다면

엄청난 일반화의 오류로 헌재가 반헌법적인 판결을 했다고는 생각 못 하는가?

 

 

... 난 박근혜를 비롯한 친일매국 수구세력들이 솔직해 졌으면 한다.

 

- 2012년 대선당시, 이정희후보가 '박근혜를 떨어트리기 위해 출마했다'는 등의 발언으로 

   박근혜의 심기가 불편했고, 그 이유로 수구세력들이 이정희와 통진당을 말살 시키려는 것이 아닌가?

- 통진당은 노동자 농민의 권익을 최대한 추구하는 세력으로

  기득권을 유지하고 싶은 수구세력들에게 괘씸죄에 걸려서 통진당이 해산 판결을 받게 된것은 아닌가?

- 이번에 통진당의 해산과 함께 국회의원 신분을 잃게되는 5인의 국회의원들

  그 국회의원 선거와 그 기간을 통해 또 다른 나라 팔아먹기를 위한 준비를 하고 있는게 아닌가 궁금하다.

 

* 도저히 이해 못한다.

- 진성당원 3만명의 제정당을 해산한다는 그 악랄한 독재행위를

- 유권자의 선택에 의해 선출된 지역구의원 3명과 비례의원 2명마저 국회의원 신분을 박탈 당했다는 사실을

 

 

* 우산11님이 이 글을 볼거라 생각하고 우산11님의 댓글에 대한 답변(더 이상 댓글을 달 수가 없어서...)

우산 11님의 질문... 국가 전복을 전제로 한 통진당까지 품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건가요?

 

 

.......내 답변... 미안하지만, 국가전복을 전제로 했다고 누가 판결했나요?

                      우산11님이 생각하는 민주주의는 검사가 기소만 하면 다 죄인이 되는가보네요.

                      내가 생각하는 민주주의 국가는 판결이 나기 전에는 무죄입니다.

                     (헉, 대한민국은 무죄추정의 법칙이 존재하네요...그렇다면 우산11님은 다른 나라 사람인가요?)

 

 

추천
0

댓글 11개

우리가 인혁당을 검색하는 것처럼 우리의 후배나 후손(?)들은 통진당을 검색하게 되겠죠. 무슨 일인가 하고...
독립군 때려잡던 친일파 앞잡아비가  우리민족에게,또 이나라 이땅에 해왔던 더러운 짓거리를
지금 그딸이 그대로  다시하고있는거죠.
그럴수있는건 이나라 국민이 주권의식과 정의감이 사라졌다는 의미라 생각 합니다.
또한 똥오줌 못가리는 무뇌아가  잘못된 지역주의 한탕주의 로 부하뇌동하며  늘어난것이도 문제구요.
민족과 나라와 국민의 정체성과 가치가 사라진거죠.
해체 소식을 듣던 순간 뇌리에 스치는 생각이.. 진정 돌아오지 못할 다리를 건넜구나 였습니다.
안타까울 뿐입니다.
다들 통진당 해체에 따른 부당성을 말하는 것이지 이정희를 지지하지는 않습니다. 지지했다면 이정희가 대통령이 되었어야 맞는 거죠. 근데 개인적으로 닭보다는 이정희를 선호합니다.
전체 195,29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65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