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화이팅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새누리당 화이팅 정보

새누리당 화이팅

본문

 

 

저 떡 주세요...

안주겠죠?

 

특정 세력에 빌 붙으면 그야말로 돈 떨어지죠. 먹고 사는 돈이 아니라.. 라면값...

싸구려 빵값...

그걸로 먹고살 순 없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거라도 구걸하는, 그런 분들의 처지가 도려 안스럽죠.

 

민주운동을 했던 이들도 배신 날리고 새누리당 등에 둥지를 트는건...

이념 이슈는 사실상 이땅에서 사라진 때문이겠죠.

때문에 먹고살 일 때문에 뭔가 돈 되는 곳에 투항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돈 때문에.. 권력 때문에...

무언가를 하긴 해야하는 세상..

상황적 집착에 빠져야하는 한국인들의 슬픈 세상.

 

새누리당 화이팅을 외쳐도..

결국 새누리당이 살 길을 열여주진 않습니다.

뭔가 조작을 해야할 상황에게 불특정 극소수에게 목돈을 쥐어주긴 하겠지만..

그건 스토리를 이어나갈 주연배우일 때겠죠. 그들을 지지하는 조연들에게까지 새누리당이 나눠줄 돈은

없습니다.

 

 

 

추천
0

댓글 6개

조연들이 주연인줄 알고 있고, 주연 만들어 줄 것 같이 이야기 하고...
근데 조연들은 기획사가 어디든지 주연 시켜준다고 꼬시면 언제든지 갈아탈 준비가 되어있고...
결국 조연은 커녕 엑스트라로 끝나는줄도 모르고 기웃기웃 거리고...
자기 역량으로 먹고살 능력 없이 기웃거려서 주연이든 조연 해먹으려는 것 자체가 인생 불쌍한거죠.
얼마나 능력이 개떡이면 그런 수작질로 돈 떨어지길 바랄까요..
그들은 그들 나름대로 시대적 사명이니 국가를 위하니 어쩌니 환상에 빠진 이들도 있을테고..
일부는 이도 저도 모르고 맹목적으로 라면값을 부르짖는 것이겠죠. 배가 고프든... 잘 속은거든..
그 환상도 자꾸 부르짓다 보면 어느 순간 옳은 길로 간다고 믿게 되는거죠.
거짓말 자꾸 하다보면 거짓을 진실이라 믿는... 그런 것 같이요... 맞는 말씀이십니다. 근데 대다수가 사실 별 관심이 없더군요.
최소한 정치 무관심 이끌어내기는 성공한 것 같습니다.
겜이 조작되면 재미 없는 것과 마찮가지죠.
돈을 걸든... 겜 자체를 즐기든...
조작이 되면.. 누가 몰입할까요.. 한국 정치가 딱 그판인거 같아요. 그래서 김새는거죠...
그런걸 보면 야권보단 여권이 참 머릴 잘 굴려요. 야권은 많이 배운 분들도 많을텐데도 머릴 못쓰는거 같아요.
낙수 효과를 비롯해서...
어르신들은 응당 선거 땐 얻어먹는 좋은 호기라고만 생각하시니 한국은 아직 후진국인 듯.
전체 195,062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1 회 시작24.03.28 11:15 종료24.04.04 11:15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