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게시판 부활 설문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채용정보 게시판 부활 설문 정보

채용정보 게시판 부활 설문

본문

제작의뢰와 채용정보 게시판의 구분이 모호하여 채용정보 게시판 운영을 폐쇄한다는 공지를 올린지 얼마지나지 않아 다시 채용정보 게시판의 부활을 운운하여 정말 죄송합니다.

채용정보를 전문으로 서비스하는 웹사이트 들이 있지만 개발자들끼리 채용과 관련된 정보를 얻을수 있는곳은 국내에 그리 많지 않아 보입니다. 더군다나 PHP 만을 대상으로 했을때는 다섯손가락으로도 충분히 나타낼수 있을만큼 사이트의 수가 그리 많지 않네요.

처음부터 회원님들의 의견을 제대로 수렴하지 않고 저희 회사 독단적으로 채용정보 게시판을 폐쇄하여 많이 불편하셨으니라 짐작이 됩니다. 사실 저희쪽에서도 제작의뢰에서 표현하지 못하는 공간이 사라져 불편한 점이 있었습니다.

10일동안 채용정보를 없애고 지금에 와서 생각해 보니 너무 섣불리 해당 서비스를 없애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채용정보에 의뢰글이 많이 올라와서 저희쪽에서 운영하는데 상당히 고민을 많이 한것은 사실이지만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입장에서 충분히 안내를 하고 관리를 해야 하는데 이런것들을 소홀하게 대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채용정보 게시판 부활에 대해서는 회원님들의 의견을 충분히 듣고 게속 폐쇄를 할지? 부활을 할지? 를 정하고자 하오니 댓글로 많은 의견들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추천
0

댓글 10개

관리하시는 입장에서는 번거롭고 수고스러운 일이지만 아무래도 누군가에게는 기회나 희망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부활하더라도 약간은 조정을 해야할 필요는 있고... 폐쇄가 되면 또 일반 채용자분들이 어려움이 있을 수 있겠다 싶네요.
작업 의뢰가 아니고 순수한 채용 등록글만 올릴 수 있게 한다면 부활을... 섞인다면 채용겟판도 의뢰겟판도 애매한 감이 있겠지요.
어떤 분 말씀대로 접근성이니 이런 저런 거 때문에 채용겟판에 의뢰글을 올린다면 애시당초 힘들게 논의해 의뢰겟판과 체크포인트 적용한게 무용지물 되어버릴테고요...
채용의 순수한 사용만을 하고 의뢰글은 철저히 의뢰로 옮기거나 안그럴 시 강제 이동시키는 것이라면 괜찮을 듯 합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관리하시는 입장에서는 번거롭고 수고스러운 일이지만 아무래도 누군가에게는 기회나 희망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2)
보통선거 평등선거 직접선거 비밀선거. 선거 4대 원칙 (네이버에서 찾아봄) 중 비밀선거 원칙에 따라 저는 투표한 곳을 밝히지 않겠습니다. 투표완료.
부활되고 규칙을 명시해도 의뢰 글은 계속해서 올라올 텐데 중요한 건 관리의 방법 문제가 아닐까요.
관리하시는 입장에서는 번거롭고 수고스러운 일이지만 아무래도 누군가에게는 기회나 희망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3)
더군다나 PHP 만을 대상으로 했을때는 다섯손가락으로도 충분히 나타낼수 있을만큼 사이트의 수가 그리 많지 않네요.
이 이유 하나만으로 충분한 것 같습니다.
관리의 어려움이 있는것은 관리자님의 업보로 떠넘기고..

"한치의 물러남도 없어야 할것이야~~!!" 의 뜻으로 찬성에 한표..

관리자님의 노고에 제가 천일기도정도는 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조금 반대하는 입장입니다.
얼마전에 해당 게시판에 글을 올렸던적이 몇번있습니다.
헌데 어떤 분들은 글 내용도 제대로 보지않고 무작정 댓글 복사 붙여넣기 식으로 덧글을 남기시더군요.
막상 연락을 해보니 글내용도 잘 모르고 그냥 영업하려고하는느낌밖에 안들더군요.
이부분에 대해 어느정도 대책방안을 세워 재편성이 된다면 괜찮을것 같습니다.
목적에 맞지 않는 글은 이동하거나 삭제하고... 해당 게시자에게는 주의 쪽지와 포인트 감점 등의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전체 195,341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5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