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얼마쯤 받아야 하는걸까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이거 얼마쯤 받아야 하는걸까요? 정보

이거 얼마쯤 받아야 하는걸까요?

본문

이런 글을 어디다가 올려야 할지 몰라서 일단 여기다 질문 해 봅니다.

워드프레스 기반으로 쇼핑몰을 만드는 일이고, 쓰일 테마는 외국쪽 쇼핑몰 테마 입니다.

이미 디자인적인 요소는 다 나와 있는거고요, 여기서 제가 해야할 작업은.. 크게..

사이트 전체적인 html코딩 작업(이미지 교체, 한글화작업,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게시판,.. 등등..)
결제시스템작업( 카드결제 모듈 연동작업)
상품등록시스템작업
관리자 페이지 작업(회원관리, 결제 관리, 상품관리.. 등등)

이렇게는 해야 하는데, 기간은 3주 안이고...

그쪽에서 이 작업을 내놓을때 50만원이라고 되어 있던데...

제 미흡한 경험상.. 이런 작업은.. 아무리 그래도 200만원 이상은 되지 않나 싶어서요..

회사에서 수주된 일만 하다가 따로 뭔가 혼자 해보려니까.. 이럴때 감이 잘 안오네요...

좀 민감한 부분이면 쪽지로 알려시면 더 환영입니다. ㅎㅎ

추천
0

댓글 13개

3주? 50?? 음.. 2주만 하더라도... 2주 = 10일 간주... 10일이니 200-250은 나오겠고요.
위 상황이라고 해도 케이스 바이 케이스겠죠.

대충 봐도 200-350은 나올 듯.. 극소로 했을 시.. 하하.
해당 테마에 생각보다 많은 기능들이 내장되어 있어서.. 크게 바꿀건 없다고 들었는데, 역시.. 힘든게 맞는거죠? ㅎㅎ
금액보다 3주라는게 더 놀랍네요.....ㄷㄷ cafe24 사장님이신가요?.......그럼 가능 할 것 같기도 한데.....
3주안에 저 작업들를 다 하고 50만원이면...아무리 돈이 궁해도 하지 않을거 같네요. 3주라는 기간이 저것만 했을때라고 해도 무리가 있을거 같은데.

3개월로 하고 틈틈이 봐주는걸로 하기엔 금액이 50만원이고...뭐하나 맞는게 없네요 ㅠ
저는 직접적인 제작자나 관련자가 아니라 개인적인 관심 차원에서 그누보드를 공부하는데요.
(홈페이지를 직접 만들고 고치고 관리해 나가는 보람과 재미에 그누보드를 찾습니다.)

저같은 관련 밖 사람이 보기에도 50만원은 터무니 없는 것 같네요.
저런 작업량에 50만원이 가능하신 분 계시면 연락 주세요.
사이트 전체적인 html코딩 작업(이미지 교체, 한글화작업,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게시판,.. 등등..)

한글화작업 : 테마에 한국어 pot file 이 없는 경우 직접 pot 파일을 작성해야 하는데 최소 2~3시간 걸리실 겁니다. (영어가 되시면 그렇단 얘기 입니다.)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게시판 : 사용가능한 플러그인이 모두 존재 합니다. 한국어 게시판도 플러그인이 여러종류 있고...

마이페이지가 약간 변수네요.  선택한 상품내역, 구매내역, 이런걸 따로 보여주는 기본적인 거면 기존 기능을 바꾸실 필요는 없으시고... 

결제시스템작업( 카드결제 모듈 연동작업) : 우커머스 인 경우 한국에서 사용가능한 카드결제 플러그인 존재 합니다.

상품등록시스템작업, 관리자 페이지 작업(회원관리, 결제 관리, 상품관리.. 등등) : 기본 우커머스에 기능이 갖추어져 있기때문에 따로 개발하실 필요가 없는 부분입니다.

워드프레스 개발자면 2주 정도면 끝낼수 있는 내용이고, (사이트 개발 보다는 상품등록이 시간이 제일 많이 걸리죠) 워드프레스 개발자가 아니시면 몇달이 걸려도 힘드실걸요?

질문하시는 내용을 보니 워드프레스를 해보신 적이 없으신데, 워드프레스 개발을 안해보셨으면 하지 마세요.

현재 한국에서 워드프레스 개발자분들이 2주일 일해야 하는 정도면 최소 300만원을 부를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 워드프레스 개발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아서 시세가 그렇게 됩니다.)

미국같으면 워드프레스 기반 쇼핑몰 사이트, 최소 500에서 천까지도 부릅니다.

*그리고 매달 관리해 주고 관리비용을 받는 경우는 괜찮은데, 외뢰자분이 자기가 직접 관리하겠다고 하는경우, 그런경우는 워드프레스 사용법을 또 따로 트레이닝 해줘야 하는데, 이게 생각보다 짜증이 많이 납니다.  이런 경우는, 사용법 가르쳐주는 비용을 꼭 별도로 받아야 합니다.
전체 195,328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2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