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좀 소름끼치지 않나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이거 좀 소름끼치지 않나요? 정보

이거 좀 소름끼치지 않나요?

본문

 
 
 
연설 중 통화되었다고 몇 번이나 고함을 치는데 꿋꿋이 연설을 하시다가 조용히 사라지시네요..
 
 
박근혜 대통령을 정치적으로 까자는게 아니고..
 
한 국가의 수장으로서의 태도를 얘기하는 겁니다.
 
 
솔직히 정부의 구조의지 부족의 핵심은 대통령의 영향이 컸다고 봅니다.
 
대통령이 거길 뭐하러 가냐 이런 얘기들도 있는데, 제 생각은 사고 직후에 바로 갔어야 하지 않나 싶네요
 
현 시국에 직접 찾아가서 강력한 압력을 행사해서 모든 인력과 자원으로 무조건 구해내라고 엄포를 놓았다면
 
지금처럼 개판은 안되었을거라고 봅니다.
 
그 어떤 정당 그 어떤 정치인들보다 막강한 절대권력을 보유한 분인데 이런 상황에서 힘 한번 못쓰나요?
 
 
대통령의 가장 큰 책무는 영토와 국민을 보호하는겁니다.
 
세금을 그 만큼 뜯어다 쳐먹었으면 목숨 정도는 보호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추천
0

댓글 17개

정말 생각이란걸 하시는 분인지 참나..
하루 하루가 기적만 바라다가 끝나버리네요...눈 뜨자마자 티비켜면 속만 씨커메지고 ㅠㅠ
이렇게 아무것도 못할거였다면 차라리 미국이나 일본측에 지원요청이라도 했으면 좋았을텐데
정말 답이 없네요..
까는 이야기 하나 적고 갑니다.
이번 사건으로 인해 각 정치인과 권력자등등 많은 이윤을 얻게 됩니다.
선거전에 이용할 것이고 항운업체와 보상업체측에서 최대한 손실을 줄이기 위해 권력자들 옆구리 찌르기 공략을 할 것이고..
또한 지금까지 동원된 장비들의 비용을 최대한 부풀려서 청구할 것이고
벌서부터 쉬쉬하려고 인원수 밝히지 않는다는데..가족분들의 심정 이해 합니다..
그런데 전체 인원이 몇명 탑승했는지도 모르면서 뒤에 늘어날 경우 조용히 덮자는 심산으로 밖에 보이지 않네요...
이름은 밝히지 않더라도 정확한 인원이라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등등~~

이 정말 욕밖에 안나옵니다..

기사나 뉴스 보면 눈시울만 적셔지고 안보자니 일이 손에 안잡히고..기사기사 중간에 정치세력이 끼어 드는 것이 눈에 보이기 시작하는데..울화통이 터집니다..
현 정부가 발빠르게 효과적으로 대처를 잘 했다면 정치적으로도 큰 이득을 얻었겠지만
아마 생각보다 훨씬 더 많은 손해를 보지 않을까 싶네요..
아픔이 잊혀질만하면 또 다른 대형사고가 터져서 국민들 가슴을 먹먹하게 하네요.
매번 그럴 때마다 듣게 되는 단어들... 도대체 앞으로 또 어떤 큰 일들이 있을지 걱정만 앞섭니다.
대통령이 저 자리에 가고 말고는 본인보다 보좌관의 여러 판단에 의한 것이었겠지만,
꼭 누가 가서 큰 소리로 명령하지 않더라도 잘 돌아가는... 그런 위기 대응 시스템의 부재가 안타까울 뿐입니다...
우리나라는 정의와 상식과 양심이 실종된 나라인듯 싶네요..
윗물이 썩어도 너무 썩어서 혼자 잘난척 떠들고 나서봐야 위에서는 콧방귀도 안뀌고 보복만 당할테니..
그러다보니 다들 자기 밥그릇에 조금이라도 피해가 올까봐 책임회피하고..
이번 사건은 예전부터 철저한 계획에 의해 진행되어 오던것 일 수 있다는 가능성을 배제하면 안됩니다.
선거 표 얻을려고 해서는 안될 짓을 한 것일 수도ㅡㅡ;
음모론은 그닥 좋아하지는 않지만
가끔 아주 오랜기간을 기준으로 보면 뭔가 딱딱 맞아 떨어지는 느낌이 들때도 있더군요..
그런데 그렇다고 하더라도 이번일은 이후에 손해가 더 크지 않을까 싶은데요..
국정원사건 사과발표 그후(다음날인가?)이사건이 터졌나요?
어쩌면 계획된 일일수도있겠군요.
과거, 권력을위해 무슨짓이든 하던 그들이였으니..

이영상을보니 그럴가능성이 크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그 큰배가 침몰한과정도 그렇거니와, 선장이 비상시 상식밖의 행동과 지시,그리고 구호과정에서 일련의 과정과 국민여론을 차단하는짓거리보면..
사건을 일으키고 장기화하여 이슈를 다른곳으로 돌리려는 일일지도 모른다는 무서운 생각이드는군요.
솔직히 좀 미심쩍은 구석들이 있는건 사실이네요..
정부나 해경측에서도 시간을 끌면서 비협조적인 태도를 보이는 부분이나 언론에서 자꾸 거짓말 하는 부분도 그렇구요..
원래 시나리오는 열심히 구조작업한걸로 보도를 하고 마무리가 되어야 하는데
JTBC 뉴스에서 생존자 인터뷰한 이후에 구라들이 속속 드러났죠..
오래전에 정치하는 인간 시다바리를 좀 한적이 있는데..
술마시고 얘기 듣다보면 일반인들의 상식수준으로는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그림을 그리더군요..
일반인들이 아무리 똑똑하고 날고 기어도 결국에는 그들이 그려놓은 그림의 꼭둑각시 정도랄까..
그렇지 않은 정치인도 극히 일부 있겠지만 대부분의 정치인들은 국민을 그냥 조련된 원숭이 정도로 생각하지 않을까 싶네요..
저런 경험이 없어서 그런거 같네요..
방문전에 인터넷 검색좀 많이하시고  좀 공부좀 하시지...
대통령이라면 저런건 필수적이지 안나요 에효~
박대통령도 그리 나긋나긋하게 대처할 사안은 아닌데 입김이 참.. 힘도 없네요..
아랫선에서 입맛대로 다 처리해버리니.. 수장은 그저 허수아비로 보여요..
전체 195,300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69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